SBA 광역소공인특화지원센터, 소공인 지원 교육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SBA 광역소공인특화지원센터의 소공인 지원 교육세미나가 지난 25~26일, 세텍(SETEC) SBA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소공인 및 소공인 지원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주제로 하여 `온라인에서 매출을 향상시키는 디지털마케팅 구조 이해`,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과 온라인 마케팅`, `경쟁력 있는 상품기획 노하우` 등 다채로운 강의로 진행되었다.

마케팅닥터 강사이자 ㈜마오랑, 블로그아카데미 대표 겸 캐러벨스튜디오 CMO로 활동중인 정의장 대표를 비롯해 SBS뉴미디어부에서 스브스뉴스를 공동 기획한 하대석 기자, 레이틀리코리아 대표 출신이자 현 서울쇼룸 대표인 이선우 대표 등이 강사로 참여하여 실전 노하우를 전수했다.

SBA 광역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소공인 및 관계자를 위한 다양한 교육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으며 지난 상반기에도 도시형 소공인을 위해 도심제조업의 재도약을 위한 제조업 관련 비전과 발전방향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세미나에 참가한 교육생은 "최근 온라인으로의 사업 전환을 고민하며 막막한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여러 노하우와 팁을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BA 광역소공인특화지원센터 관계자는 "2018년 올해의 마지막 세미나였던 2회차 교육에 많은 분들이 좋은 평가와 성원을 보내주셔서 매우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소공인들과 관계자들을 위한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BA 광역소공인특화지원센터가 지원하는 교육세미나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BA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