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알파고 분석 뉴스]

08일 오전 9시33분 현재 해덕파워웨이은 전 거래일보다 +13.31% 상승한 1,660원에 거래되고 있다.

◆분석 요약
투자자 관심주식 `해덕파워웨이` 알파고 분석
◆기업 요약

동사는 선박의장품, 선박구성부품 등의 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8년 설립됐다. 동사의 주요 생산품목은 선박의 운향 방향을 조종하는 핵심 부품인 선박방향타(Rudder Assembly)로 해당 제품을 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한진중공업, STX조선해양, 륭성조선소, BMS 등 국내외 조선소에 납품하고 있다. 국내 중대형 조선소 및 해외 중대형 조선소가 동사의 주요 고객이다.
투자자 관심주식 `해덕파워웨이` 알파고 분석
동사의 전방산업인 세계조선시장의 불황으로 연결기준 2018년 1분기 매출액은 205.8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23.2% 감소하였다. 또한, 매출원가 감소 노력에도 불구하고 판관비가 전년동기 대비 51.0% 크게 증가함에 따라 영업손실 42.2억원으로 큰폭 적자전환했다. 매출부진 및 비용증가로 인하여 당기순손실 역시 38.5억원으로 적자전환 하였다. 최근 시설자금 100억원과 운영자금 200억원을 조달하기 위해 전환사채 발행하기로 했다.

◆알파고 상세 분석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수급,차트로 평가한 해덕파워웨이 종목의 현재 종합순위는 코스닥 1289개 종목 중 963위로 평가 분석 하였다.
투자자 관심주식 `해덕파워웨이` 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을 보면 외국인은 매도전환 하고 있으며, 기관은 2일 연속매수 하고 있다. 알파고는 외국인,기관의 추가매도 가능성을 50%로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해덕파워웨이` 알파고 분석
위의 종목알파고분석은 기업의 가치, 수급, 차트, 재무데이터 등 과거 10년간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향후 주가의 방향을 예상하며, 정확도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위의 자료는 투자 참고용으로 제시해 드리는 것입니다. 핵심투자지표를 종합한`투자점수 상위종목`은 주식창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기사는 한국경제TV가 자체 개발한 `종목알파고봇 기자`가 실시간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