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 데일리펀딩, 누적대출액 1000억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데일리펀딩이 업계 최단 기록인 14개월 만에 누적 대출액 1000억 원을 돌파하며 이를 기념해 투자자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자자에게 보답하며 받은 만큼 돌려주겠다는 의미에서 데일리펀딩과 함께 지낸 일상 이야기를 듣고자 하는 취지이다. 또한 이벤트와 더불어 그동안 데일리펀딩에 전하고 싶었던 말과 건의사항을 수렴하며 앞으로 고객과 상생하겠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으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애플워치4(1명), 에어팟(1명), 예치금 5000원(50명)을 증정한다. 또한 데일리펀딩 신규 회원에게는 예치금 5000원을 충전하면 10000원으로 돌려주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데일리펀딩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데일리펀딩 이해우 대표는 “데일리펀딩은 엄선된 상품과 철저한 사업 관리를 바탕으로 운영해 왔으며 투자자 분들께서 신뢰를 보내주신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 라며 “지속적인 전문인력 채용을 통해 심사, 관리능력을 향상시키며 투자자와 건축주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상생모델을 통해 부동산P2P금융 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데일리펀딩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