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알파고 분석 뉴스]

5일 오전 9시29분 현재 오스코텍은 전 거래일보다 +23.88% 상승한 31,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분석 요약
투자자 관심주식 `오스코텍` 알파고 분석
◆기업 요약

동사는 연구중심의 바이오 기업으로서 창사 이래 골다공증, 관절염, 치주질환 등과 관련된 질병의 신약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신약개발 과정에서 얻어진 여러 가지 연구 산물과 축적된 지식을 기능성 소재 및 관련 제품, 뼈이식재 등의 제품화를 통해 차별화된 사업모델을 구축해 왔다. 우수한 연구 인력이 재직 중인 자회사인 제네스코 연구소(보스톤)와의 협업은 동사의 글로벌 임상 개발 역량을 제고시켜줄 전망이다.
투자자 관심주식 `오스코텍` 알파고 분석
동사의 2018년 상반기 연결기준 누적매출액은 21.3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4.5% 감소했다. 비용측면에서 매출원가는 43% 늘어난 반면 판관비는 12.7% 줄어들었다. 영업손실은 전년동기 23.2억원에서 22.8억원으로 소폭 감소했다. 동사가 개발 중인 파킨슨병 치료제는 파킨슨병 환자에게 최근에 발견된 새로운 유전자인 LRRK2 키나제를 특이적으로 저해하여 근본적인 신경세포보호를 나타내는 표적치료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알파고 상세 분석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수급,차트로 평가한 오스코텍 종목의 현재 종합순위는 코스닥 1288개 종목 중 499위로, 알파고는 오스코텍 기업의 가치와 수급을 높게 평가 분석 하였다.
투자자 관심주식 `오스코텍` 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을 보면 외국인은 매수 전환하였으며, 기관은 매수전환하고 있다. 알파고는 외국인,기관의 추가 매수 가능성을 높게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오스코텍` 알파고 분석
이 기사는 한국경제TV 주식창 종목알파고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됐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