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패키지 할인포인트 증정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인강/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를 펼쳐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증정하고 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정답률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은 물론,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질 좋은 교육콘텐츠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정답률 확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이곳의 공인중개사 인강·기본서·문제집 내용과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뒤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참여 시 당첨여부와 관계없이 할인 포인트를 제공받는다. 이 포인트를 사용해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이미 85%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두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가 그룹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으며, 족집게식으로 제작해 학습량을 줄였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고, 반복학습 시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이번 이벤트 및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패키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홈페이지 회원가입/즐겨찾기 추가 이벤트 등에 참여해 더 많은 할인포인트를 증정 받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