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환급+연장 합격반`으로 "합격의지 UP!"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개인의 학습 패턴에 맞게 합격까지 평생 수강하는 `평생회원반`과 60%압축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초단기합격반` 등이 그것이다.

에듀윌은 이와 함께 `환급`을 특징으로 하는 `2019 환급+연장합격반`을 론칭하고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고용정보원이 발표한 `중장기 인력수급 수정전망 2015~2025` 자료에 따르면 사회 복지 관련 취업자 수는 향후 10년간 2만 4천 명 가량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일자리정책 5년 로드맵에 따르면 사회복지가 국가의 주요 정책으로 부각되면서 2022년까지 1만 9천 명 가량 충원 예정인 것이다.

즉 노인, 다문화가정, 아동 및 보육, 취약계층 등 복지정책의 다변화로 서비스가 확대되면서 사회복지사는 앞으로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직업이다.

이에 에듀윌이 론칭한 사회복지사 1급 환급+연장합격반은 2019년 17회 시험일까지 합격 시 수강료 환급을 제공해 합격 의지를 높인다. 여기에 불합격하더라도 1년간 수강기간 연장을 지원해 눈길을 끈다.

수강과목으로는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지역사회복지론,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법제론의 전과목이 들어있고 2019년대비 기본서1종과 핵심요약집이 포함돼 별도의 교재 구매가 필요 없도록 했다.

강좌는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및 실전모의고사, 기출문제 특강으로 구성돼 자연스러운 4회독의 합격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론과 기출문제를 깊이있게 다루면서 기초가 탄탄한 학습을 지원하는 것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