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갤럭시S8·S9·노트8·LG V30 등 0원, 온라인 특가 이벤트
네이버 회원 수 80만명, 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 네이버 카페 ‘국대폰’ 은 온라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 은 갤럭시S8과 LG V30을 0원에 판매 중이며 갤럭시S9, 노트8, LG V35, 아이폰7 20만 원대에 판매 진행 중이다.

국대폰 관계자는 “최근 애플의 아이폰XS, XS 맥스, XR의 영향으로 세대 지난 스마트폰이나 타 제조업체 스마트폰의 수요량이 감소하였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온라인 최저가로 진행하여 재고 소진 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라고 전했다.

‘국대폰’ 은 지난 2016년 ‘특가★는 이루어진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국가대표 스마트폰 공동 구매 사이트 ‘국대폰’ 을 설립하였다. 그 이후로 각종 현금 완납, 사전예약, 효도폰, 학생폰 등 특가 판매를 진행하면서 온라인 공동 구매 사이트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더불어 이후 2018년 한국 소비자평가(KCA) 정식 인증을 거쳤다.

이밖에도 ‘국대폰’ 은 애플의 신형 모델인 아이폰XS, XR을 포함한 아이폰8, 플러스, X 등 ‘아이폰 시리즈’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 을 지급하여 큰 인기몰이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