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박성광 매니저, `개콘` 유명인사 등극…대기실 인기폭발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이 `개그콘서트`에서 투명 인간에 등극한다. 오랜만에 `개그콘서트` 나들이에 나선 그가 어쩌다 투명 인간이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동료들의 환영을 받는 병아리 매니저와 애완견 `광복이`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회에서는 병아리 매니저와 광복이에게 밀려 투명 인간이 된 박성광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성광이 `개그콘서트` 나들이에 나선다. 그는 오랜만에 `개그콘서트`를 찾는 만큼 살짝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그러나 `개그콘서트` 동료들의 환영은 박성광이 아닌 병아리 매니저와 그의 애완견 광복이에게 집중됐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나미와 병아리 매니저가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오나미는 박성광의 등장에 박성광 대신 광복이를 향해 다가가는가 하면 병아리 매니저에게 반가움을 표하는 등 `현실 여사친`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신봉선 또한 마찬가지로 박성광보다 병아리 매니저를 반갑게 맞이했다고. 신봉선은 "실제로 한 번 뵙고 싶었어~"라며 먼저 다가가 악수를 하는 등 병아리 매니저를 열렬히 환영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병아리 매니저가 `개그콘서트` 대기실에서 처음 보는 광복이의 모습에 당황했다고 전해져 평소 사이가 좋았던 병아리 매니저와 광복이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개그콘서트`의 유명 인사에 등극한 병아리 매니저와 광복이의 모습과 졸지에 투명 인간이 된 박성광의 모습은 오는 3일 밤 11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참시` 박성광 매니저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