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키즈카페 키즈스퀘어, 청라스퀘어세븐에 그랜드오픈
㈜청라스매시파크가 오는 11월 3일 청라스퀘어세븐에 스포츠 형 키즈파크 `키즈스퀘어`를 오픈 한다.

청라 국제도시의 중심상권인 청라스퀘어세븐에 위치한 `키즈스퀘어`는 테마파크형 키즈파크로 3,300m²의 넓은 공간에 다양한 어트렉션을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키즈스퀘어는 디지털기기에 익숙해진 아이들에게 체험활동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설립되었으며, 재미요소가 포함된 스포츠 아이템을 이용하게 함으로써 피지컬 체험을 극대화했다.

키즈스퀘어 관계자는 `기존의 키즈카페처럼 식음료 제공이나 간단한 놀이시설 제공이 아닌, 포크레인 운전이나 로봇배틀 등 아날로그한 체험 위주의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넓은 공간과 이벤트 운영이 가능한 테마 별 파티룸을 통해 유치원 등의 단체 행사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특히, 연내에 MBC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키즈스퀘어를 포함한 스매시파크 1호점 통합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스매시파크 1호점은 총 12,961m² 규모의 실내 체험 형 스포츠 테마파크로 국내 최초의 실내스카이다이빙인 윈드터널을 포함, VR스포츠, F1레이싱, 짚라인 등 약 30여 가지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인천 서구 경서동 953-7에 위치한 키즈스퀘어는 오픈이벤트로 플러스친구 추가 시, 입장료 5천원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친구에서 `키즈스퀘어` 추가 시에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