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알파고 분석 뉴스]

2일 오전 9시52분 현재 앱클론은 전 거래일보다 +18.80% 상승한 49,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분석 요약
투자자 관심주식 `앱클론` 알파고 분석
◆기업 요약

동사는 2010년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항체전문가그룹(Alligator Bioscience, Affibody)이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항체의약품 신약개발 전문기업이다. 신규 에피톱 항체 개발(NEST), 이중항체신약 개발(AffiMab), 면역항암 치료제(CAR-T) 등 자체 신약개발 플랫폼 기반 혁신적인 항체 신약 개발 중이며 다양한 파이프라인 확장 능력이 강점이다. 실적 성장성과 신약개발에 대한 기술성을 인정 받은 기술성평가 특례 상장 기업이다.
투자자 관심주식 `앱클론` 알파고 분석
동사의 2018년 상반기 연결기준 누적매출액은 18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25.8% 감소한다. 비용측면에서 매출원가가 3.3% 늘어난 반면 판관비는 9.8% 감소해 영업손실은 6.8억원으로 적자폭이 확대된다. 핵심기술인 NEST, AffiMab 기술을 통해 기존 제품과 병행치료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항체의약품인 Biosynergy를 개발하여 특정 타겟 단백질에 한정되지 않는 파이프라인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알파고 상세 분석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수급,차트로 평가한 앱클론 종목의 현재 종합순위는 코스닥 1288개 종목 중 344위로, 알파고는 앱클론 기업의 가치와 수급을 높게 평가 분석 하였다.
투자자 관심주식 `앱클론` 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을 보면 외국인은 매도 전환하였으며, 기관은 2일 연속 매수하고 있다. 알파고는 외국인,기관의 추가 매수 가능성을 50%로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앱클론` 알파고 분석
이 기사는 한국경제TV 주식창 종목알파고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됐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