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YES or YES’ 뮤직비디오 속 화려한 군무 ‘시선 강탈’


트와이스(TWICE)가 신곡 `YES or YE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시선을 강탈하는 화려한 군무를 선보였다.

오는 5일 6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는 트와이스가 컴백을 사흘 앞둔 2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신곡 `YES or YES` MV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MV 티저 영상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신곡 `YES or YES`에 맞춰 역동적인 춤선을 드러내 시선을 붙잡았다. 형형색색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저마다의 개성과 매력으로 화면을 가득 채웠다. 또 "둘 중에 하나만 골라 YES or YES? 하나만 선택해 어서 YES or YES?"라는 가사로 깜찍하면서도 당당한 고백을 전했다.

트와이스의 신곡 `YES or YES`는 결국엔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기승전 YES`의 의미를 담은 노래. 트와이스는 `선택지는 두 개지만 결론은 하나`인 질문을 던지며 상대방을 향해 당차게 직진하는 신매력을 과시할 전망이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신곡 `YES or YES`에서 아홉 멤버들의 찰떡 호흡과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퍼포먼스를 구성해 듣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배가시켰다.

특히 이번 `YES or YES`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그간 발표한 모든 곡을 빠짐없이 9연속 히트 반열에 올린 트와이스가 10번째로 선보이는 신곡이라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트와이스는 2018년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 이어 11월 `YES or YES`를 발매하고 이로써 올해 세 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미니 6집 `YES or YES`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3번 트랙 `LALALA`, 4번 트랙 `YOUNG&WILD`, 5번 트랙 `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은 신곡. 7번 트랙 `BDZ`는 트와이스가 지난 9월 일본에서 발매한 첫 정규앨범 `BDZ`의 동명 타이틀곡 한국어 버전으로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현지에서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11월 5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