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기은세, "남편 백수 아니다" 억울…`A/S 토크` 작렬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기은세가 지난 `해투` 출연에 대한 남편의 격한 반응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쿠킹스맨 특집`으로 꾸며져 손나은, 최현석, 미카엘 오스틴강, 기은세가 출연한다. 스페셜 MC로는 인피니트 남우현이 활약한다.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진행된 `해투4의 최근 녹화에서 기은세는 남편의 억울함을 대신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해투` 출연 당시 기은세가 "남편이 게임 사업을 하다 지금은 놀고 있다"고 말해 남편이 `백수`로 오해를 받게 된 것. 이어 기은세는 "남편에게 자신이 백수가 됐다며 항의를 받았다. 정정하고 싶다. 저희 남편은 백수가 아니다"라고 A/S 토크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기은세는 "`해투` 출연 이후 연애 상담 메시지를 답도 못할 정도로 많이 받았다"면서 뜻밖의 연애 상담사가 된 배경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그가 밝힐 `해투` 출연 후일담 풀스토리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기은세는 지난 `해투` 출연 당시 선보였던 야간매점 요리 `기운 센 한돈버거`의 실패를 딛고 새로운 가을 보양식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기은세가 요리를 시작하자마자 코끝을 강타하는 강렬한 향기에 온 스태프들은 군침을 삼켰다는 후문. 이에 지난 번 `기운 센 한돈버거`에 혹평을 선사했던 유재석-전현무는 기은세의 새로운 요리에 어떤 시식평을 남겼을 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쿠킹과 토크의 콜라보로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KBS 2TV `해피투게더4`는 1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투4` 기은세 (사진=K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