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미고TV 4` 스페셜 라인업 추가 확정…‘역대급 꿀잼’ 방송 예고


대세 그룹 몬스타엑스가 아이돌 전문 예능 프로그램 <아미고TV 시즌 4> 스페셜 라인업에 추가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 (셔누.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주헌. 아이엠)가 올레 tv 모바일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 TV 시즌 4>(이하 아미고TV 4)의 스페셜 라인업에 추가, 출연이 확정됐다"라면서 "31일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미고TV 4>는 몬스타엑스의 대표 예능이자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프로그램 <몬스타엑스레이> 제작진이 뭉쳐 만든 예능 프로그램이다. 몬스타엑스는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 컴백을 맞아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제작진과의 의리로 출연을 결정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아미고TV 시즌 1, 2>에 출연해 역대급 방송으로 노련한 예능돌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당시 몬스타엑스는 망가짐을 불사하는 게임 실력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아미고TV>에서 `꿀잼` 방송을 만들며 예능돌의 매력을 한껏 뽐냈던 몬스타엑스가 이번 <아미고TV 시즌 4>을 통해 어떤 활약으로 `꿀잼` 방송을 만들어낼지 기대감을 모은다.

<아미고TV 시즌 4> 출연을 예고한 몬스타엑스는 최근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와 수록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을 발표하고 활발한 앨범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Shoot Out’은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색이 짙게 드러나는 곡으로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전세계에서 꾸준히 주목받으며 `글로벌 대세`를 증명하고 있다.

컴백 앨범 TAKE.1 <ARE YOU THERE?>을 통해 빌보드를 비롯해 다양한 해외 언론에서 집중 조명을 받았고, 미국 유명 연말 라디오쇼 `징글볼` 투어에 K팝 그룹 최초로 초청돼 오는 11월 30일(미국 현지 시각)부터 미국 6개 도시 투어에 나선다. 또한, 최근 세계적 팝스타 갈란트(Gallant)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다큐멘터리를 함께하며 남다른 매력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아미고TV 시즌 4>는 매주 월, 수, 금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