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이엘, 짠내유발 안아주고 싶은 ‘맴찢녀’


이엘이 안아주고 싶은 짠내유발 감정 열연으로 자신의 진가를 증명하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최고의 이혼`에서는 그동안 억눌러왔던 감정을 폭발시키는 진유영(이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혼인신고서에 도장을 찍기 전, 이장현(손석구)의 화상 자국을 발견한 유영은 장현에게서 결국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듣게 돼 충격에 빠졌다. 이내 장현을 바라보는 이엘의 눈빛은 한순간에 허망함과 비통함으로 바뀌었다.

특히 과거 기억하고 싶지 않았던, 자신이 닮고 싶지 않았던 부모님의 일을 토해내며 자신의 감정 역시 토해내는 장면은 이엘이 처음으로 감정을 폭발시키는 장면이자 지켜보는 시청자 역시 가슴이 저릿했던 맴찢 엔딩이었다.

앞서 바람을 피우는 남편, 그런 남편을 모르는 척하고 인내하면서도 가슴 아파하는 유영의 복잡한 심경을 이엘은 탁월하게 표현해왔다. 극의 전개에 따라 유영의 미묘하게 흔들리는 감정을 이엘은 눈빛과 말투, 표정에 고스란히 실어 그의 감정 변화를 집중해서 따라가게 했고, 시청자들에게 흡인력과 묵직한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혼인신고서를 찢은 유영에게 또 어떤 변화와 이야기가 그려질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최고의 이혼`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