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 글로벌 음악축제 `2018 MGA` 시상자 낙점


`국민배우` 이덕화가 `2018 MGA(MBC플러스X지니뮤직어워드)`의 시상자로 나선다.

이덕화는 오는 11월 6일 오후 7시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MGA`의 시상자로 선정돼 `덕블리`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2018 MGA` 시상자로 나서는 이덕화는 40여 년의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국민 배우`이자 음악 예능의 원조인 MBC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를 약 10년 동안 이끌었던 `국민 MC`다. 또 최근 채널A `도시어부`에서는 오랜 세월 속에 쌓인 입담과 내공으로 `예능 대세`로 자리 잡았고, 20~30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모든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덕화는 약 20여 년만에 대중 음악 시상식인 `2018 MGA` 무대에 올라 시상할 예정이다. 이덕화의 시상자 발탁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골고루 사랑 받고 있는 K팝 시상식의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8 MGA`는 MBC플러스(MBC PLUS)와 지니뮤직이 공동 개최하는 K-POP 어워드 `2018 MGA`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방송사와 음악플랫폼 기업의 컬래버레이션 시상식이다.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등 국내를 대표하는 K팝 아티스트는 물론 찰리 푸스, 제너레이션즈 등이 참석을 확정지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