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폰이 공개하는 아이폰XS·맥스·XR 사전예약 메리트와 혜택
지난 10월 26일, ‘매일매일이 핫딜’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네이버 카페 ‘핫딜폰’ 은 애플의 신형 모델 아이폰XS, XS맥스, XR 3종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사전예약 메리트’ 와 ‘사전예약 혜택’ 두 가지를 공개했다.

핫딜폰 관계자에 따르면 “애플의 아이폰XS, 맥스, XR은 국내 제조사와 다르게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이 없어 판매업체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이 더 상향되었다고 볼 수 있다. 혜택으로 에어팟, 태블릿PC,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등을 추가로 받으면서 남들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사전예약의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다.” 라고 전했다.

핫딜폰은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 중인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을 거친 사전예약 전문 카페로 아이폰XS, 맥스, XR 사전예약 혜택으로 아이폰XS, 맥스, XR 사전예약 시 아이폰XS, XR 공기계, 1년 요금지원, 에어팟, 태블릿PC, 기기값 반액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면서 온라인 시장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S8 2만 원대,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LG V30, 갤럭시A8 STAR 0원, 아이폰7, LG V35 20만원 대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