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타인’ 송하윤, 러블리 뿜뿜 인사말 영상 "많이 기대해주세요"


송하윤이 영화 `완벽한 타인`의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에게 영상 인사를 전했다.

지난 29일 공개된 영상 속 송하윤은 "`완벽한 타인`에서 `세경` 역으로 인사드리게 됐습니다. 너무 재밌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극장으로 많이 보러 와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마무리 인사를 건네며 사랑스러운 손키스를 날려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심쿵하게 만들었다.

송하윤은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완벽한 타인`에서 수의사 `세경`으로 분해 순수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신혼부부로 호흡을 맞춘 이서진은 물론 유해진, 조진웅, 염정아, 김지수 등 쟁쟁한 배우들과 환상적인 연기 케미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송하윤 주연 영화 `완벽한 타인`은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카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송하윤은 지난 25일 드라마 `마성의 기쁨` 종영에 이어 바로 영화 `완벽한 타인`으로 돌아오면서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tvN에서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 가을편`에도 출연해 티없이 맑은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훔쳤다.

드라마, 예능의 성공과 맞물려 영화의 흥행에도 많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