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코노’ 2대 우승자 안지연, ‘어떤, 밤’으로 가요계 데뷔


엠넷 M2 `불토엔 혼코노` 2대 혼코노 스타로 선정된 안지연이 데뷔 음원을 발매한다.

안지연은 3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어떤, 밤`을 공개하고 팬들과 만난다.

`어떤, 밤`은 여러 형태의 `이별` 중 하나를 이야기하고 있다. 아주 오래 사랑했지만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연인의 이야기에 안지연만의 감성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안지연은 `불토엔 혼코노` 예선 때부터 청순한 외모와 청아한 목소리로 화제를 모았다. TOP7 버스킹 공연에서 러브홀릭의 `그대만 있다면`을 선곡 한 그는 평가단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해당 라이브 영상은 총 16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다.

그는 "사랑에는 이성과의 사랑뿐 아니라 부모, 친구, 반려견 등 정말 많은 형태의 사랑이 있다"며 "`어떤, 밤`은 헤어진 연인과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듣는 사람에 따라서는 다르게 들릴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노래에는 정답이 없으니까, 이 곡을 들으며 떠오르는 장면들을 하얀 도화지에 자유롭게 그리며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코인 노래방 서바이벌 `불토엔 혼코노`는 요즘 세대들의 대표적인 문화가 된 혼코노를 반영한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