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브레인PhD,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1위 선정... `공신력`, `신뢰성`, `성과율` 인정받아
한국경제 매거진, 한경BUSINESS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 교육 분야에서 서울시 지정 평생교육원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브렌인PhD`가 엄격한 심사기준을 거쳐 통과, 공신력과 신뢰성, 성과율을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1위`에 선정됐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20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브렌인PhD는 `2018 한국브랜드 만족지수1위` 에 이어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선정으로 브랜드 어워드 `2관왕` 쾌거를 이루었으며, 이는 국내외 논문통과 성과율 및 SCI(E) 국제학술지 등재 인증기관으로 실력과 업적에서 최고의 평가를 인정 받은 결과다.

학술교육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석사논문, 박사논문 등의 학위논문 논문 컨설팅 전문기업 `브레인PhD`는 `석박사 학위 도전자 전원 패스`를 이룩한 `불패 신화`의 저력을 지니고 있다. 서울대를 졸업한 박사들로 구성된 역량 있는 컨설턴트와 전문 연구 인력으로 구성된 논문전략연구소와 컨설팅팀의 역량에 힘입어 석사논문, 박사논문, SCI급 전문학술지논문 통과율 매년 100% 무사 패스를 유지하고 있다.

주식회사 브레인인프라의 논문컨설팅 브랜드인 `브레인PhD`는 연구 주제 선정, 연구 목차 선정, 설문지 작성, 통계, 논문 집필과 논문 교정 등 논문 작성 전반에 하이퀄리티 솔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 만족과 완성을 모토로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이룩해 오고 있으며, 현재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논문전략 연구소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정기적인 논문 특강을 진행하며 기업과 브랜드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서울시 평생교육기관 인가를 획득한 논문컨설팅 전문 인증 기업으로 서울대를 비롯해 연세대, 이화여대, 한양대, 경희대, 중앙대 등 서울소재 우수대학과 지방 국공립대학인 부산대, 경북대, 충남대, 전남대, 전북대, 강원대 등을 중심으로 전략적 MOU체결과 함께 논문컨설팅 무료 논문 특강의 남다른 클래스에 대한 그 `격공 인증`을 이룩해 나가고 있다.

또한 국내는 물론, 시애틀, 시드니, 도쿄 등의 해외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논문 특강 또한 지속적 호응도로 특강의 양적 증가에 비례하는 질적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 `브레인PhD`의 지속 성장은 전 지점간 격이 없는 동급 최강의 특강과 더불어 대한민국의 석사논문, 박사논문, SCI, KCI 학술연구의 `연구 성과 지표 성장`의 공헌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브레인PhD`는 이번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선정을 통해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한 혁신적인 사업 모델 성과를 구축할 뿐 아니라, 소비자의 만족도와 지속 성장의 요소를 창출한 기업으로 다시 한 번 인정받았으며, 국내외 논문 통과 성과율 및 국제 학술지 등재 인증기관으로 정보서비스 부문에서 만족도를 입증하고 그 인증기관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를 통해 `신뢰성에 대한 공적인 입증`과 정보서비스 분야 논문컨설팅 부문에서의 `신뢰성`, 기업 경영의 모토 추구를 통한 `성과율`을 인증 받는 계기가 됐다.

`브레인PhD`를 이끄는 서울대학교 출신 김동효 대표이사는 "이번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간의 성과를 객관적으로 인정받아 더욱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정상의 교육 컨설팅 제공을 통해 영향력 있는 교육 콘텐츠를 추구하는 `브레인PhD`는 2018년 `브레인 인재 장학생 선발` 등을 새로이 개최하며 사회 공헌 사업 확대와 `노블리스 오블리주`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