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 30일 파로아 먼치-기안84와의 콜라보 새 싱글 ‘왈’ 발매


사이먼 도미닉과 파로아 먼치, 기안84의 협업으로 탄생한 새 콜라보 싱글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사이먼 도미닉은 30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왈 (Feat. Pharoahe Monch)’을 발매한다.

기안84가 작업해 더욱 화제를 모은 ‘왈’ 커버 아트워크에서는 사이먼 도미닉의 독특한 의상 뿐만 아니라 그의 롤모델이라고 밝혔던 파로아 먼치(Pharoahe Monch)가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해 많은 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또 AOMG 공식 SNS에는 기안84의 AOMG 사무실 방문 장면과 아트워크 비하인드가 함께 공개되며 이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올해 6월부터 새 앨범 ‘다크룸(DARKROOM)’과 ‘미 노 제이팍(Me No Jay Park)’을 연달아 발매하며 화려하게 복귀한 사이먼 도미닉은 이후에도 여러 피처링 작업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이 자신의 롤모델 파로아 먼치와 함께 어떠한 매력을 발산했을지 새 싱글 ‘왈’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사이먼 도미닉의 새 싱글 ‘왈 (Feat. Pharoahe Monch)’은 30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