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동키즈(DONGKIZ), 데뷔 앞서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신인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데뷔 전 프로모션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내년 2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인 5인조 신인 보이그룹 동키즈가 데뷔에 앞서 다양한 프리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동키즈는 방탄소년단의 ‘FAKE LOVE’(페이크 러브)와 펜타곤의 ‘빛나리’등 커버 영상 유튜브 누적 조회수 700만 이상을 자랑하며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전국의 여중, 여고를 찾아가 버스킹을 하는 등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으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중이다.

이어 동키즈는 서울 패션위크 브랜드 모호(MOHO) ‘2019 S/S 콜렉션’에 셀럽으로 참석하고, 유튜브와 아프리카 TV의 인기 채널에 단독으로 출연하며 이례적인 활동으로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또 6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김포공항 내, 홍대, 강남 일대에서 열린 김포공항 개항 60주년 기념 플래시몹 이벤트에도 참여해 시민들과 소통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동키즈는 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8월부터 시작한 활발한 프리데뷔 프로모션으로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동키즈는 오는 11월 태국에서 열리는 한국-태교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태국에서 열리는 ‘HEC Korea Concert’(HEC 코리아 콘서트)와 프리데뷔 앨범 발매까지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