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김진규 교수, "시기별로 학습방법 달라"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공부를 시작했다면, 수험기간을 둘로 쪼개세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김진규 교수의 조언이다. "6월까지는 지적제도를 충분히 암기하고 등기제도는 개념을 확실히 다져야 합니다. 7월부터 시험일 까지는 그 동안 암기한 지적제도를 가지고 문제를 많이 풀어보세요. 등기제도는 문제에서 반복적으로 묻는 내용을 파악하는 것이 좋겠죠."

이처럼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김진규 교수는 단기 합격을 위한 기간별 학습 전략을 공개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공인중개사 1차시험 지원자 추세를 살펴보면 2017년 18만 4758명 에서 2018년 20만 6401명으로 해마다 늘고 있다.

즉 늘어난 응시율과 함께 시험 난이도도 덩달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전반적으로 규모 있는 학습이 필요한 것이다. 이에 에듀윌 부동산공시법 김진규 교수의 강의는 이해하기 쉬운 원리 설명을 통해 출제 포인트만 정확히 짚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 수험생은 "문제풀이는 김진규 교수님이 최고"라고 말했으며, 또 다른 수험생은 "이해를 통해 암기를 하니 원리도 잡히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는 만족도 높은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단순 암기보다는 복합적 사고를 통한 깊은 이해가 중요한 가운데, 김 교수의 강의는 개념이해와 문제풀이를 연결해 자연스럽게 반복하면서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포인트를 잡아 해결하는 강의로 정평이 나있다.

마지막으로 김 교수는 수험생을 위한 당부도 아끼지 않았다. "공인중개사라는 자격증이 자신에게 꼭 필요하다면, 힘들더라도 피하려 하지 말고 즐기라"라고 전하며 "굳은 의지만 있다면 반드시 합격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진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온라인 커리큘럼이나 오프라인 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 교수의 출강 학원은 부산 서면학원, 해운대학원, 경기 수원학원, 대전학원, 대구학원 등이다. 특히 부동산공시법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는 수강생은, 1:1 학습질문 게시판에 질문을 게시하면 김진규 교수가 직접 1:1 답변을 달아주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