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알파고 분석 뉴스]

29일 오전 9시15분 현재 신일제약은 전 거래일보다 +12.86% 상승한 11,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분석 요약
투자자 관심주식 `신일제약` 알파고 분석
◆기업 요약

동사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 부동산 임대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1971년에 설립되어 충주에 본점 및 제조시설을 보유 중이다. 정부의 약가 인하 정책과 새로운 공정경쟁 규약, 저가구매 인센티브 제도 등으로 인해 제약업계의 성장성은 다소 제한적인 상황이다. 동사는 이 외에도 화장품 사업, 동물 의약품 사업과 의약외품 사업(황사 마스크, 항균 마스크 등)을 영위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신일제약` 알파고 분석
동사의 2018년 2분기 연결 매출액은 전년동기 대비 7.8% 증가한 264.7억원이다. 신규 플라스타/패취 공장 증설로 인한 고정비 증가, 생동성시험 비용의 증가로 인하여 영업이익은 20.9% 감소한 38.4억원을 시현했다. 당기순이익 역시 12.2% 감소한 37.1억원이다. 매출은 완만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 영업이익의 경우 신규 공장 증설로 인한 고정비의 증가로 인해 매출액 증감에 따라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알파고 상세 분석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 수급차트로 평가한 신일제약 종목의 현재 종합순위는 코스닥 1285개

종목 중 211위로, 알파고는 신일제약 기업의 가치와 수급을 높게 평가 분석 하였다.
투자자 관심주식 `신일제약` 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을 보면 외국인은 매도전환하고, 기관은 수급이 없습니다. 알파고는 외국인,기관의 추가매수 가능성을 25%로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신일제약` 알파고 분석
이 기사는 한국경제TV 주식창 종목알파고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됐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