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해 화장품 `시크릿`, 20종 스킨케어/메이크업 아이템 론칭
지난 6일 송도에서 1만 8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8 하반기 컨벤션 `PASSION`를 성황리에 마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사해 화장품 브랜드인 `시크릿`의 스킨케어&메이크업 신제품 20종을 본격적으로 출시한다.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맨즈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에는 사해소금(씨솔트) 또는 해수(사해)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함은 물론이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 데에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사해 심층수와 에센셜 오일 성분이 두 개의 층을 이루는 `리워터 페이스 오일`이 출시되었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보호막을 강화해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루미너스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은 미백 및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에 PA+++)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존 제품의 포뮬러를 업그레이드했다. 라이트 핑크 베이지, 내추럴 샤이닝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와 매끄러운 피부결을 표현해주는 `씨씨 크림`도 쿠션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뮤즈 틴티드 립스틱`과 `래디언트 립글로스`, `아이브로우 펜슬` 등 세 가지 제품이 출시되었다. 실키한 텍스처가 부드럽게 녹아들어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어주는 `뮤즈 틴티드 립스틱`은 미스틱 레드, 쥬시 핑크, 러블리 코럴 세 가지 색상, 매끈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에 도움을 주는 `래디언트 립글로스`는 샤인페일 핑크, 스위트 로즈 두 가지 색상이다. 육각형 브러시와 부드러운 펜슬이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아이브로우 펜슬`은 웜 브라운 및 메이플 브라운, 스모키 그레이 세 가지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맨즈 화장품으로는 산뜻한 젤 타입의 아이 케어 젤이 건조한 눈가에 영양을 공급하는 `맨 파워 씨 아이젤`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맨 쿠션 파운데이션`이 있다. `맨 파워 씨 아이 젤`은 내장된 세라믹 어플리케이터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맨 쿠션 파운데이션`은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PA++++로 높아 외출 시 피부를 보호해주고, 주름개선과 피부미백에도 효과가 있다. 컬러는 내추럴 베이지로 남자 피부에 적합하다.

관계자는 "수천 년에 걸쳐 지속된 사해의 생명력은 클레오파트라의 에피소드에서 알 수 있듯이 예로부터 기록에 의해 미용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며, "시크릿은 사해에 정통한 뷰티 전문 연구진을 보유하고 첨단 기술력으로 사해로부터 소금과 머드를 비롯한 각종 영양성분을 추출해 스킨과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고자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은 전 세계 40개국 600여 곳에 전문 코스메틱 매장을 운영하며 리테일 판매와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사해 화장품 브랜드로서 브랜드 파워를 계속 키워가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