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사업진흥원, 중부대 특강 진행… `POSA, 우편사업의 미래를 만들어간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임정수)은 지난 23일(화) 충청남도 금산 중부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POSA, 우편사업의 미래를 만들어간다(부제: 나만의 원칙을 세우고 미래를 만들어가자)`를 주제로하여 우편사업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특강은 중부대학교의 취업 프로그램의 일환인 `JB CEO 특강` 시간에 진행된 것으로, 대학생들의 취업 및 미래설계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의 임정수 원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정부 및 공공기관 종사자들의 미래 역할 변화를 설명하고, 우편사업의 미래비전과 사회적 가치 창출 필요성 등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취업과 진로 선택 등으로 고민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삶의 원칙을 세우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끝으로 임정수 원장은 "청년들이 막막함을 느낄 수 밖에 없는 어려운 시대"라며 "먼저 인생을 살아온 사람으로서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언제나 청년들과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청년들의 일자리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며 "특히 지역인재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