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에 변화하는 인테리어 시장… ㈜예다지 기능성 도어 인기
최근 미세먼지가 사계절 기승을 부리며 실내 인테리어, 가전 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공기청정기가 생활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는가 하면 단순히 아름다움만을 추구하는 공간이 아닌, 나와 내 가족을 생각한 보다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줄 기능성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가운데 ㈜예다지의 기능성도어는 국내 최초로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세균을 차단하고 숲에서 생활하듯 더욱 청정하고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도어로 주목 받고 있다.

항균, 항곰팡이, 원적외선방출, 음이온 방출, 탈취효과 등 5가지 획기적인 기능으로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공간과 공간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수려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아파트, 주택, 병원, 학교, 호텔 등에 시공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특수소재를 적용한 무기항균제품으로 슈퍼박테리아로 알려진 MRSA(항생제 내성 포도상 구균)라는 치명적인 변종 황색포도상구균까지도 차단 효과를 보이며 한국원적외선 협회(KIFA)의 테스트를 거쳐 그 품질을 증명했다. 항곰팡이 기능 면에서도 한 달 경과 후에도 각종 곰팡이가 차단된 것이 확인된 바 있다.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원적외선과 산림욕 하는 듯한 효과를 연출하는 음이온을 방출해 소비자들에게 숲에서 생활하는 듯한 청정하고 건강한 일상을 선사한다.

이처럼 소비자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예다지의 기술력은 소비자의 두터운 신뢰를 만들어내며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기술혁신/기능성 항균도어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예다지 측은 "예다지 기능성 도어는 최근 더욱 심각성을 더해가는 대기오염 문제에 위협받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 스트레스 완화, 진정작용, 쾌적, 학습능력·집중력 향상, 알레르기 및 피부질환 개선, 항바이러스, 방충 등의 효과를 통해 더욱 쾌적한 일상을 만들어 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예다지 기능성 도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예다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