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신인 로안, 28일 신곡 `SCENE` 발매


신인 가수 로안 (LOANN)이 오는 28일 미니앨범 `SCENE`를 발매해 가요계 데뷔한다.

실력파 뮤지션 로안이 오는 2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SCENE’을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로안은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뮤지션으로 18세 어린 나이에 보스턴 버클리음악대학에 입학 후 소수정예 학과인 ‘Electronic Production & Design’를 전공한 수재로 알려졌다. 미국에서 다양한 장르 (EDM, Country, Jazz) 를 배우며 다양한 음악적인 경험을 쌓아온 로안은 귀국 후 Tone8do 프로듀서팀의 프로듀서로 활동해 실력을 입증했다. 이후 같은 프로듀서 팀의 프로듀서 Melody9의 제의로 아티스트로서 앨범을 준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로안은 신인임에도 관계자들 사이에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데뷔 전부터 연말 공연의 본 무대에 섭외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Tone8do 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로안이 가수로서의 활동과 프로듀서의 활동을 병행하려고 한다."라며 "다양한 모습과 음악으로 많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로안의 데뷔 앨범 ‘SCENE’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