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출신 임한별, `제3의 매력 OST` 라인업 합류


먼데이키즈 출신 임한별이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OST 가창 라인업에 합류한다.

회가 거듭될수록 더욱더 흥미로워지는 전개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현실 연애로 사랑받고 있는 `제3의 매력`의 OST Part.5 `희재`가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번 OST는 영화 `국화꽃 향기`의 OST로 잘 알려져 스테디셀러 명품 발라드로 손꼽히는 성시경의 `희재`를 임한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희재’는 극중 이영재(이솜 분)가 온준영(서강준 분)이 선물한 성시경 CD를 듣는 장면에서 성시경의 `희재`가 삽입되며 이번 리메이크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이번 `제3의 매력` OST Part.5 `희재`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한 작곡팀 1601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차세대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임한별은 이번 `희재` 리메이크를 통해 안정적인 고음과 감미로운 미성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데이키즈 활동 시절부터 남다른 가창력을 인정받은 임한별은 지난 9월 첫 솔로 앨범인 `이별하러 가는 길` 발매와 동시에 차트에 진입해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4옥타브를 넘나드는 곡으로 노래방 남성 도전 곡을 탄생시켰다.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로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임한별이 참여한 `제3의 매력`의 다섯 번째 OST `희재`는 2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