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함께하는 타운하우스 `달 가든하우스 제주` 제주 살기 로망 실현한다
귀촌과 귀농에 따른 이주 열풍과 영어교육도시, 제주2공항, 서귀포 관광미항, 헬스케어타운 등의 대규모 개발사업으로 제주도 지역 내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통계청의 고용동향을 살펴보면 제주도 내 임금근로자는 약 26만4000여 명으로, 전년 동월대비 약 3만7000여 명이 증가했다. 이는 전년 대비 약 16%가 증가한 것으로 전국 평균 증가율 1.4%를 웃돈다.

이 같은 수치는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면서 제주도의 주거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는 예상을 뒷받침해준다. 또한 국토교통부의 지난해 시군구별 부동산 공시지가 변동률 현황에 따르면 제주는 2년전 보다 땅값이 19% 가량 올랐다. 이는 전국 17개 광역자치단체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이며 전국 평균 땅값 인상률은 5.34% 수준이며 예컨대 서귀포시 안덕면의 경우 땅값 상승률은 28.3%로 전국 읍면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서귀포시 관계자들에 따르면 인구 증가에 따른 다양한 시책개발을 통해 입주민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교통환경 개선, 자연환경과 문화자산을 융합한 행복한 마을 만들기 사업, 품격 높은 교육문화도시 조성 등에 힘쓸 계획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제주영어교육도시와 근거리에 위치해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호재 많은 입지에 명품 타운하우스의 분양들이 꾸준히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답답한 도심생활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생활과 주거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는 아파트의 장점인 편의성과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전원주택의 장점을 갖추고 있어 그 가치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그 중에서도 자연과 교통, 생활 인프라까지 더해진 서귀포혁신도시 최적의 입지 중심에 고품격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달 가든하우스 제주`의 분양이 12월 진행될 예정이다.

달 가든하우스의 첫 번째 타운하우스인 달 가든하우스 제주는 제주 서귀포시 서호동 188외 2필지에 들어서며 대지면적 6,489㎡, 지상 3층 규모로 총 9세대가 공급된다. 단지는 서귀포 혁신도시 내 최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서귀포 범섬이 눈 앞에 보이는 오션 뷰와 사계절 한라산의 변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뷰를 갖췄다.

자연의 숨결을 느끼는 동시에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힐링 라이프가 가능하기에 친 자연적인 주거 환경에 대한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동성개발이 책임 시공하는 제주도 타운하우스 브랜드 달 가든하우스 제주는 서귀포 혁신도시 내 서호 지역을 시작으로 안성리, 서홍동에서 순차적으로 분양을 진행할 예정으로 서호동에 들어서는 달 가든하우스 제주는 풀옵션 빌트인 가전 및 최고급 수입 마감재로 꾸며질 계획이다.

특히 모델하우스는 실제 현장에 한 동을 먼저 시공, 관람이 가능해 주변 환경과 자연 환경과 뷰 등 단지의 가치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층별 전용면적은 1층 80.92㎡, 2층 60.83㎡, 3층 62.14㎡이며 세 층의 전용면적에 발코니와 테라스, 풀 데크까지 합한 총 분양면적은 373.17㎡(구 112.88형)이다. 또한 특화 설계를 통해 풀 옵션 빌트인 가구 시스템이 적용된 고급 타운하우스로 외부 지붕부터 마감까지 고급 수입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마감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지붕에 설치된 태양열 시스템 사용해 세대당 4Kw의 전력을 공급해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각 세대마다 개인 수영장 및 야외 스파, 실내 벽난로 등을 완비했다.

고급 호텔 수영장과 같은 인피니티 풀 시스템은 물론 스마트 홈 오토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스위치, 전열기구는 독일 융사 제품을 사용한다.

단지 입구에 자동 게이트를 설치했으며 각 세대별 출입통제 시스템을 갖췄다. 더불어 단지 내 곳곳에 CCTV를 설치, 전문 보안업체와 연계해 24시간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공기청정 천장형 타입 등 국내 최고 사양의 LG 냉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온도 편차 없이 쾌적한 실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 관계자는 "동성개발에서 만든 달 가든하우스 제주는 차별화되고 고급화된 타운하우스를 지향하고 있다"며 "자연과 기술이 하나가 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현대인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달가든 하우스 제주 관련 정보나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