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솔로라이프 예찬 "지금 이대로가 좋아"
예능 대세 `나 혼자 산다` 박나래의 남다른 솔로 라이프 예찬론이 펼쳐진다.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박나래가 김영희와 홍현희, 제이쓴 커플의 예비 신혼집을 방문,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박나래와 김영희는 평생 함께할 것만 같았던 홍현희의 결혼 소식에 시원섭섭한 기분을 느끼며 사랑과 우정에 대한 깊은(?) 대화를 나눈다. 두 사람은 "같이 실버타운 알아보자더니 배신당했다"며 홍현희에 대한 배신감을 드러내기도 한다고.

또한 이야기 도중 "언제든 결혼할 생각이 있다. 난 항상 준비가 되어있다"며 비장한 각오를 내비친 김영희와는 달리 박나래는 "나는 지금 이대로가 좋다"고 밝히며 현재의 솔로 라이프에 대한 예찬과 남다른 인생철학을 밝힌다고.

그러나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 앞에서는 아닌 척 하면서도 은근히 부러워하는 눈길을 보낸다고 해 `지금 이대로가 좋다`던 그녀의 여유로운 발언의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 개그우먼이 모인 만큼 한 순간 순간도 놓치지 않는 악마의 리액션과 마성의 화법으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예고해 26일 방송에 대한 기대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지난 주 예상치 못한 결방으로 아쉽게 시청자분들을 찾아가지 못했는데, 2주 만에 찾아가는 만큼 더 꽉 찬 즐거움과 재미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프로 솔로꾼 박나래의 화려한 외출은 26일(내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