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싯봉리빙` 홈세트, 접시, 머그 등이 1+1… 론니데이 개최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토털 리빙 브랜드 마틴싯봉리빙이 론니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10월 26일 ~ 28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는 `론니데이`는 접시, 홈세트, 앞치마, 머그, 커트러리, 테이블매트 등 리빙 제품 구매 시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1+1 이벤트로 소비자들은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마틴싯봉리빙 론니데이 2018`은 마틴싯봉리빙 공식 자사몰를 비롯해 롯데닷컴, 11번가, AK몰, 카카오, 신세계몰, 네이버 총 7곳의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마틴싯봉리빙은 마틴싯봉의 프렌치 모던 감성을 기반으로, 백스테이지 라이프를 사는 모델, 스타일리스트, 패션 에디터를 모티브로 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리빙브랜드이다.

2015년 12월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전 제품이 품절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작년 하반기에는 침구부터 쿠션, 러그 등 새로운 패브릭 제품들과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제공하며 토털 리빙 브랜드로 크게 성장했다.

이번 론니데이에서는 1+1 이벤트 외에도 마틴싯봉리빙 자사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홈세트 1+1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0명한정 쿠션을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부터 2018년 출시된 상품에 한해 구매 시 3가지의 상품을 득템할 수 있다.

또한 기존 가장 인기가 좋았던 앞치마나 홈세트 제품들이 론니데이 특별 상품으로 함께 구성되어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마틴싯봉리빙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 및 이미지 공유 이벤트, 친구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