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2년 만의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 25일 티켓오픈


가수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 티켓 예매가 25일 오픈된다.

임창정이 2년 만에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이 25일 온라인 예매사이트인터파크를 통해 오후 2시 광주, 4시 안양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지난 17일 콘서트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임창정은 티켓 오픈을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은 오는 11월 24일 광주를 시작으로 안양, 인천, 대전, 서울, 대구에서의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으며 임창정의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임창정이 2년 만에 개최하며 ‘소주 한잔’, ‘또 다시 사랑’, ‘그때 또 다시’ 등 수 많은 히트곡 무대는 물론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의 신곡 무대를 준비 중에 있으며, 데뷔 후 처음으로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최고의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9월 정규 14집 타이틀 곡’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음원 사이트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았으며 오는 11월 24일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을 개최하며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