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가 롯데렌탈과 `아이폰 렌탈 서비스` 출시를 위한 공식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아이폰 렌탈 서비스의 공식 명칭은 ‘KT 프리미엄 렌탈’로 다음달 2일 출시 예정입니다.

‘KT 프리미엄 렌탈’ 은 월 할부 대비 낮은 렌탈료를 24개월간 납부하고 사용하던 단말을 반납함으로써 이용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KT는 1년마다 새 아이폰으로 교체하는 비중이 높은 아이폰 고객의 이용 패턴에 딱 맞춘 12개월 상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KT는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의 이용방법과 모델 별 렌탈비용 등 자세한 사항은 새로운 아이폰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26일 KT 홈페이지(www.kt.com)를 통해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KT는 이번 `프리미엄 렌탈’ 출시로 고가의 단말 구매를 원하는 고객 부담을 덜어주고 중고 단말 처분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휴대폰 렌탈 서비스는 호주, 미국 등 해외에서는 이미 그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이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SK텔레콤이 지난 5월 처음으로 `T렌탈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스마트폰 렌탈/케어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습니다.
KT도 폰 렌탈서비스 가세‥롯데렌탈과 손잡고 아이폰 렌탈
김치형기자 c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