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한혜진과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TV CF 공개
- 한혜진, 광고에서 테니스 선수로 변신해 장벽에 착 붙어 증식하는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 제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배우 한혜진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하고, `수퍼바이오틱스`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세노비스는 연기파 배우, 명 MC 로서의 커리어는 물론, 아내, 그리고 4살 난 아이의 엄마 역할까지, 그 어느 것 하나도 놓치지 않고 열정적으로 해내는 수퍼맘 한혜진의 모습이 세노비스의 주 소비자인 엄마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근하게 다가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해 한혜진을 새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세노비스는 브랜드 모델 한혜진과 함께하는 첫 번째 TV 광고도 공개했다. `수퍼바이오틱스` 신규 광고는 융모로 이루어진 인체의 장(腸)을 펼치면 그 면적이 테니스 코트만 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수퍼바이오틱스`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100억 마리가 장벽에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시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과정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담아냈다. 영상 속에서 한혜진은 테니스 선수로 변신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을 제시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한국과 영국, 먼 두 나라를 오가며 일과 가정의 밸런스를 맞추는 배우 한혜진 씨의 모습이 온 가족의 건강 밸런스를 위해 노력하는 세노비스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모델 한혜진 씨와 함께 다양하고 의미 있는 브랜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 기업 `프로비(Probi)`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를 식약처 기준 유산균 1일 섭취 최대치인 100억 마리 함유했다. 스웨덴 유산균 연구진이 23년간의 연구를 통해 발견한 `Lp299v`는 위산과 담즙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 억제를 도와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든다. 수퍼바이오틱스는 2014년부터 매년 실시 중인 3주의 환불 약속 캠페인에서 99.5% 의 소비자가 인정한 소비자 만족도 1위 유산균으로, 제품력도 인정받았다. 기능성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가스, 더부룩함 등 장의 다양한 불편함을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