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의 하드캐리2’ 갓세븐, 팬들에게 역대급 선물 선사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팬들을 위해 마지막 선물을 준비했다.

24일 오후 7시 Mnet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하는 `GOT7의 하드캐리2` 5화에서는 `겸이네 민박`에서 펼쳐지는 갓세븐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4화에 이어 5화에서는 `효리네 민박`을 모티브로 해 재구성 한 `겸이네 민박`이 방송된다.

갓세븐 막내인 유겸이 회장, 멤버 진영이 사장, 리더 JB는 민박집 알바생 역할을 맡아 상황극의 내용이 더해진 리얼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며, 지난주에 등장한 엉뚱한 손님 잭슨과, 태국에서 휴가를 온 손님 뱀뱀, 애견 코코와 같이 놀러 온 손님 영재, LA에서 멀리 날아온 손님 마크가 민박집에 새롭게 등장하게 된다. 특히 갓세븐의 애완견 코코가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일곱 멤버들은 모두 모여 저녁 만찬을 즐기며 진정한 휴식을 가질 예정이다. 갓세븐은 `GOT7의 하드캐리` 시즌 1과 2를 회상하며 `쿨하고 멋지게` 시즌2를 마무리 지었다.

특히 마지막 밤에 진행된 갓세븐 7인의 마피아 게임은 그들의 연기력을 최대한 발휘해 스릴 넘치는 또 하나의 레전드 게임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시즌 2의 마지막 회인 만큼 70분 방송으로 확대 편성, 특히 방송의 맨 마지막에 그동안의 모든 에피소드를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또한 방송 후 공개되는 디지털 독점 콘텐츠에서는 갓세븐이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음주가무(?)를 즐기는 장면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GOT7의 하드캐리2`는 멤버들이 직접 디렉터가 돼 기획부터 구성, 연출, 출연까지 모두 맡아 콘텐츠를 만드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 방송 직후 CJ ENM 디지털 스튜디오 M2 채널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되는 디지털 독점 콘텐츠에서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매 회차 100만이 넘는 V앱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GOT7의 하드캐리2`는 그동안 공개되었던 디지털 클립이 총 누적 조회 수 18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