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조한, 24일 2년 4개월 만의 새 러브송 ‘스윗 러브(Sweet Love)’ 발매


가수 김조한이 쌀쌀한 날씨와 어울리는 스윗한 신곡을 들고 돌아왔다.

김조한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스윗 러브(Sweet Love)’를 발매한다.

‘스윗 러브(Sweet Love)’는 김조한이 지난 2016년 6월 발표한 ‘Y.O.U’ 이후 약 2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그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김조한표 러브송’이다.

곡 제목처럼 달달하고 부드러운 멜로디와 마치 팝송을 듣는 것처럼 김조한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소울 가득한 보컬이 만나 리스너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21년 만에 재결합한 솔리드 활동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한 김조한은 자신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오랜만에 솔로로 컴백했고,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 작업 및 활동을 통해 계속해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김조한은 신곡 발매에 이어 오는 12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8 연말 콘서트 ‘타임라인(TIMELINE)’을 개최한다.

90년대 가요계를 풍미한 솔리드의 명곡부터 ‘사랑해요’, ‘사랑에 빠지고 싶다’,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등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까지 김조한의 명품 라이브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오는 25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