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서플랫폼, 대구 성서산업단지 역세권 비즈니스센터 `동원비즈플랫폼` 분양
정부출자형 사업으로 성서산업단지 노후산단 구조고도화 사업과 맞물려 관심 집중

스마트 오피스·공장형 사무실, 옥상공원·공용테라스, 빌트인 오피스텔형 기숙사

성서산업단지 역세권, 지식산업센터와 성격을 같이하는 비즈니스센터

대구 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 400m역세권에 위치한 `동원비즈플랫폼`이 분양홍보관은 개관하고 분양을 진행한다고 시행사 (주)성서플랫폼이 밝혔다.

`동원비즈플랫폼`이 위치하게 될 성서산업단지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환경개선사업을 통해 첨단 업무시설 및 주거 편의 문화, 복지시설 등을 유치하는 구조고도화사업 시행지역으로 최근 기업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동원비즈플랫폼`은 첨단 업무시설 및 주거시설, 스마트 오피스, 상가로 이루어진 복합 비즈니스센터로 주거, 생활, 휴식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동원비즈플랫폼`은 성서산업단지역을 통해 대구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달구벌대로가 인접해 자동차로도 이동이 수월하다. 성서IC, 남대구 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로 쉽게 진입이 가능하여 물류환경으로도 좋은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역 주변에 이마트, 롯데시네마 등의 생활 및 여가 시설이 있어 불편함이 없는 생활 환경을 가지고 있고, 성서산업단지 내 대표 녹지인 갈산공원이 5분 거리 내에 있어 산책,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동원 비즈플랫폼의 시행사인 (주)성서플랫폼 김해윤 전무는 "성서산업단지의 노후산단 구조고도화 사업은 2000년대 초반 서울의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와 같은 첨단 산업단지로의 변모를 의미한다면서 동원비즈플랫폼이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동원비즈플랫폼은 정부출자형 사업으로 정부에서 자금을 투자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사업`이라고 강조하였다.

`동원비즈플랫폼`은 성서산업단지역 1번 출구 앞에 분양홍보관을 개관하고 분양 상담 및 안내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