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케이(Sik-K), 23일 그루비룸 프로듀싱 신곡 ‘파이어(FIRE)’로 초고속 컴백


지난 9월 미발표 신곡 ‘X발(XIBAL)`로 화제를 모은 래퍼 식케이(Sik-K)가 신곡으로 초고속 컴백한다.

식케이의 새 싱글 ‘파이어(FIRE) (Prod. 그루비룸)’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앞서 식케이는 지난 20일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Sik-K - FIRE (Prod. GroovyRoom) 2018.10.23. (KST)”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해당 이미지 속에는 피어 오르는 하얀 연기 사이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레드 컬러 헤어를 한 식케이의 강렬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21일에는 ‘파이어(FIRE)’의 M/V 티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되어 더욱 궁금증을 높였다. 바위산과 모래로 이뤄진 사막 한가운데 선 식케이의 모습을 배경으로 울려 퍼지는 기타 사운드가 뇌리에 꽂히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최근 식케이는 소유의 컴백 타이틀곡 ‘까만밤’에 이어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참가자 쿠기의 미션곡 ‘빌어먹을 인연’에 최근 신보 소식을 전한 버벌진트의 곡까지 연이어 지원사격을 펼치며 열일 행보를 보여왔다.

이어 지난 9월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정식 음원으로 공개됐던 ‘X발(XIBAL)’ 이후 대세 프로듀싱팀 그루비룸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자신의 신곡 소식도 연이어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최근 더욱 핫하게 활동 중인 식케이의 신곡 ‘파이어(FIRE) (Prod. 그루비룸)’는 오늘 정오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 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