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남들이 하기 전에 먼저 시도하는 도전정신과 패기, 그것이야 말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경쟁력이 아닐까?

창업주의 경영 노하우와 철학을 계승하고 기업의 DNA와 핵심가치를 유지하는 힘은 기업가정신 확립에 있다. 100년 기업을 향해가는 기업의 질적 성장의 힘, 기업가정신은 기업의 건강한 성장과 성공을 위해 어느 때보다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경기 안양시에 위치한 아워ACK(백남현 대표)는 자연의 향을 표방하며 방향용품, 화장품, 탈취제, 바이러스케어·의약외품 등 끊임없는 도전과 트렌드를 파악해 제품 연구 개발과 환경 친화적인 사업을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아워ACK 백남현 대표
누구나 느낄 수는 있지만 아무도 개발하지 못했던 향을 향기에 대한 열정 하나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감각을 깨워내며 다양한 향 제품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백남현 대표는 인터뷰에서 “사업 철학은 시도와 열정이다. 남들이 안 해본 것을 먼저 시도하고 열정을 가지고 꾸준하게 계속하다 보면 언젠가는 내가 원하는 목표를 분명히 이룰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한다.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아워ACK 백남현 대표
향기라는 달콤한 감각에 꽂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자연의 향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백남현 대표의 기업가정신은 무엇일까?

경영다큐 편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아워ACK 백남현 대표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