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알파고 분석 뉴스]

22일 오전 10시00분 현재 LG전자는 전 거래일보다 -0.61% 하락한 65,3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분석 요약
투자자 관심주식 `LG전자` 알파고 분석
◆기업 요약

2002년 LG전자의 전자와 정보통신 부문을 인적분할하여 설립됨. 주요 사업부문은 TV와 PC 등을 생산하는 홈엔터테인먼트, 이동단말 등을 생산하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 주요 생활가전제품을 생산하는 홈 어플라이언스&에어 솔루션, 자동차부품 등을 생산하는 비히클 컴포넌츠, 기판소재, LED, Display 등을 생산하는 엘지이노텍 등 5개로 구성되어 있다. 종속기업은 125개이며, 관계기업 및 공동기업은 15개이다.

2018년 2분기 영업이익은 7,710억원으로 직전분기에 비해 30%가량 줄어들었다. 스마트폰 판매부진으로 MC사업본부 손실이 확대된 가운데 러시아 월드컵 개최 덕분에 TV 판매는 호조를 보인다. 상반기 기준 매출은 처음으로 30조원을 돌파했다. 에어컨 등 생활가전 제품이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H&A사업본부가 4,572억원으로 가장 많은 영업이익을 거두었고, HE사업본부는 올레드 TV 등 프리미엄 제품 판매 확대로 전년동기보다 영업이익이 44.1% 늘어났다.

◆알파고 상세 분석

-미래주가 분석

알파고의 재무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적정주가는 76,000을 예상하고 있으며, 목표주가는 95,000원, 지지선은 57,000원로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LG전자` 알파고 분석
-종목순위 분석

알파고가 가치,수급,차트로 평가한 LG전자 종목의 현재 종합순위는 코스피 897개 종목 중 49위로, 알파고는 LG전자 기업의 가치와 수급을 높게 평가 분석 하였다.
투자자 관심주식 `LG전자` 알파고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 분석

외국인,기관 수급을 보면 외국인은 2일 연속 매수하고 있으며, 기관은 매수전환 하고 있다. 알파고는 외국인,기관의 추가매수 가능성을 높게 예상하고 있다.
투자자 관심주식 `LG전자` 알파고 분석
이 기사는 한국경제TV 주식창 종목알파고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됐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