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반입형 유모차 `미니버기XS` 스타필드 하남 MINI 시티 라운지 전시.. 기념 이벤트 진행
- 미니버기XS 유모차, 스타필드 하남 MINI 시티 라운지에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

- 하이테크 기술의 기내 반입 사이즈, 6개의 서스펜션, 170도 침대형 시트 등이 미니버기XS의 인기 비결로 꼽혀

- 스타필드 전시 기념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등 증정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이지워커에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미니버기XS`가 루이비통, 불가리, 프라다, 티파니앤코 등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한 `스타필드 하남점 로열층` MINI 시티 라운지에 전시됐다.

MINI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의 MINI 시티 라운지에서는 MINI의 다양한 차종 시승이 가능하며, MINI 라이프스타일 매장이 함께 있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지점 내방 고객은 미니버기XS를 직접 보고 시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MINI 쿠퍼 차량 구매 시 유모차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MINI 시티 라운지 전시를 기념하여 미니버기XS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풍성한 상품이 증정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 MINI 시티 라운지에 전시된 미니버기XS의 컬러와 함께 미니버기XS 기대평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상품으로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파리바게트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며 미니버기XS 인스타그램(@easywalker_kor) 에서 응모 가능하다.

미니버기XS는 MINI 의 개성 넘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티브로 개발된 기내 반입형 유모차다. 1초 만에 쉽게 접고 펴는 매직 폴딩 시스템과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편안한 외출이 가능하다.

미니버기XS는 6개의 서스펜션, 서포트 프레임, 에어포일 타입 프레임, 볼베어링 등 하이테크 기술력으로 일반 휴대용 유모차보다 안전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70도 침대형 시트와 더블 쿠션 시트로 아이에게 안락함을 제공하며, 자외선 차단에 강한 3단 풀차양막이 적용되었다.

유니온잭 클래식, 럭셔리 블랙, 유니온잭 빈티지 블랙, 유니온잭 빈티지 등 총 4가지의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미니버기XS 마케팅 담당자는 "MINI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탄생한 미니버기XS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리함,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도 MINI와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