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더비x러블리즈 콜라보 한정판 섬유향수 에디션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섬유향수의 시초 브랜드인 <러비더비>와 여성 대표 걸그룹 <러블리즈>가 협업하여 섬유향수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러비더비 공식몰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에디션은 한정수량 판매 될 예정으로 10월 19일부터 10월 23일까지 러비더비 온라인 공식몰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구매 혜택으로는 추첨을 통한 틴케이스와 추가 포토카드를 증정 한다.

러블리즈 섬유향수 에디션은 기획 단계부터 러블리즈가 함께 참여하여 멤버들이 앨범 타이틀명과 어울리는 향을 직접 조향한 것으로 알려져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또한 러블리즈 앨범 타이틀명을 사용하여 ‘치유’, ‘R U READY?’, ‘Fall in Lovelyz’, ‘지금, 우리’ 의 섬유향수 4종과 팬들을 위한 포토스티커와 함께 미공개 포토카드 8장으로 구성 되어 있다.

러비더비 관계자는 “러비더비x러블리즈 섬유향수 에디션은 러블리즈가 직접 선택하고 조향에참가한 향으로 출시한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사전구매자 중 10월 27일~28일 러비더비와 스타일쉐어가 함께 진행하는 마켓페스트에 방문하여 제품 수령 시 러블리즈 미니배너와 브로마이드를 증정 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비더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