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의 정답률 높은 인강&교재 패키지 할인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의 정답률 높은 인강·교재 패키지를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록이 설립 62주년을 맞아 개최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패키지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다. 등록 시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부동산 분야의 내로라하는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뿐만 아니라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만 짚어 교육하는 족집게식으로 개발됐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고, 반복학습을 통해 시험대비 학습의 완성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가독성이 높은 인강은 집중적인 학습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특강(용어해설, 계산문제, 판례 등)이 있으며, 반복수강에 유용한 배속기능을 탑재했다. 교재는 강사 의존도가 낮아 학습자가 스스로 공부하기 알맞고, 삽화 및 주석 처리를 절묘하게 활용해 노트필기가 불필요하다.

아울러 해당 패키지를 등록하면 공인중개사 업무범위를 넓힐 수 있는 임대관리사 프로그램,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고수익을 낼 수 있는 공경매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무제한 응시가 가능한 IT 학습센터, 교재 E북, 학습 편의성 높은 멀티강좌 등이 추가혜택으로 무상제공 된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 등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62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