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 공시법 배상용 교수, "이해를 통해 합격 포인트를 짚어냅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악명 높은 과목이 한가지 있다면 그건 바로 부동산 공시법일 것이다. 정확히 말하면 `부동산 가격공시에 관한 법률`이다. 이 법은 부동산의 적정가격 공시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과 부동산 시장, 동향의 조사, 관리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기 때문에 실무에도 반드시 중요한 과목 중 하나이다.

이러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부동산 공시법의 배상용 교수는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동산 공시법의 합격 포인트를 제대로 알려드리겠다며 자신감 있게 밝혀 눈길을 끈다.

"많은 수험생들이 2차 과목을 단기간 내 암기식으로 공부하려 합니다. 하지만 공시법은 만만하지 않은 과목 입니다."라며, "등기법에서 50% 지적법에서 50%가 출제되지만 두 파트의 학습법이 판이하게 다르기에 포괄적인 이해가 필요한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부동산 공시법의 경우 가장 많은 수험생들이 힘들어하는 과목이다. 이에 자신에게 맞는 강사를 찾기 위해 여러 교수님의 수업을 들어보는 수험생들이 많은데, 그 중 배상용 교수에게 정착한 수험생들은 입을 모아 "지인의 추천으로 듣게 되었어요."라고 이야기한다. 배상용 교수의 수업을 들어본 사람은 무조건 추천하게 된다는 공시법 강의. 과연 무엇 때문일까?

이에 한 수험생의 온라인 수강후기가 눈길을 끈다. "강의만 좋다고 뛰어난 건 아닙니다."라고 시작되는 해당 후기에는 "배 교수님의 강의에는 힘이 있습니다. 강의력도 좋지만, 공부가 힘들고 지치고 슬럼프가 올 때 한 발 더 앞으로 나아가게 해주는 그런 강의입니다."라며 배상용 교수의 강의를 극찬했다.

이러한 평가는 단기간에 형성되는 것이 아니다. 배 교수의 이런 강의법에는 수험생들을 진심으로 아끼고 함께하고자 하는 진심이 녹아있다. "합격의 길로 가는 수험생들에게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학습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한 배상용 교수는 뒤이어, "평범하지만 꾸준함이 합격의 지름길이기에 수험생들이 이 길을 끝까지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독려하겠습니다" 라고 소신을 밝혔다.

실제로 배상용 교수의 강의는 수업 준비면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내용의 흐름, 중요도, 암기사항 등 체계적으로 깔끔하게 정리해 포인트만 나열하기 때문에 학습자 입장에서도 공부하기가 쉽다.

한편 배상용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온라인 커리큘럼이나 오프라인 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동산 공시법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는 수강생은 1:1 학습질문 게시판에 질문을 게시하면 배상용 교수가 직접 1:1 답변을 달아주고 있다.

배상용 교수의 오프라인 강의는 서울 대방학원, 노원학원, 종로학원, 인천 부평학원 등에서 수강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