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개막해 21일(일)까지 계속되는 `한국경제TV 베스트부천 골프박람회’가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특설전시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한국경제TV 베스트부천 골프박람회는 수도권 마지막 골프박람회로 골프인구 500만 시대에 레저 산업의 발전과 새로운 정보와 신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박람회 기간동안 마제스티, 다이와 온오프, 히로마스모토, 혼마, 야마하 등 유명브랜드의 클럽을 업체별로 한정 특가판매한다.

이외 유명골프 브랜드 신제품은 물론 이월상품, 골프아이디어 제품, 의류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 가운데 특별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크린장타대회는 18일~20일 오후 1시30분과 3시30분에 예선전을 치르고 21일 오후 1시부터 결승전이 시작된다. 최대비거리를 낸 1등에게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에 해당하는 골프박람회 상품권을 수여한다. 남녀 부문으로 진행되는 장타대회다.

주최측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박람회 장소인 웅진플레이도시는 지하철 7호선 삼산체육관역을 이용하면 된다.

행사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 등록하거나 현장에서 등록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만 65세 이상 경로자, 고등학생 이하 청소년, 장애인 등은 별도 사전등록이나 현장등록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행사 종료 후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언세트, 드라이버, 퍼터,퍼팅연습기 등 골프용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디지털 뉴스부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