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2종 선봬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에 익숙한 현대인들은 장 건강에 특히 유의해야 한다. 오래 앉아 있어 장 운동 자체가 활발하지 못한 데다 각종 인스턴트 음식에 노출돼 장 내 유해 세균 증식으로 인한 질병 발병도 쉽게 찾아올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채소 섭취가 부족하거나 불규칙한 식습관을 갖고 있을 경우 마그네슘 부족도 발생할 수 있다.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만큼 부족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으로 여겨진다.

이러한 가운데 글로벌 브랜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 중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는 하루 1포 섭취만으로 100억 유산균을 확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식습관이 불규칙하거나 고기,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는 경우, 배변활동이 불규칙하고 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장 기능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 적합하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은 하루 3정 복용으로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편식과 식습관에 노출된 경우와 활동량과 운동량이 많은 경우 추천할만하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에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통해 선보인 신제품은 현대인에게 취약한 장 건강과 마그네슘 보충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복용도 간편하다"면서 "바쁜 현대인들이 손쉽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5년 누적 약 5,000억 원 달성, 국내 직접판매업계 6위(공정거래위원회 발표)로 등극한 바 있다.

또한 라이프 바이 시크릿 2종과 더불어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20종(리워터 페이스 오일, 루미너스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씨씨 크림, 맨 쿠션 파운데이션, 맨 파워 씨 아이 젤, 아이브로우 펜슬, 뮤즈 틴티드 립스틱, 래디언트 립글로스)과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 9종(발아약콩 두유, 우리콩발효간장 &로즈마리 갈릭 오일 홈소스 세트, 프리미엄에스프레소, 4겹 롤티슈, 데일리 키친타올, 소프트 미용티슈, 100%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프리미엄 욕실 및 다목적 세정제) 등의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