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덕`들은 다 모여라. DK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준호 크리에이터는 매주 뮤지컬 배우들의 일상과 뮤지컬 작품 해설을 전하는 뮤지컬 채널 <DK ENT, MODEL TV : 준호의 뮤지컬 life!>를 진행 중이다. 이번 방송 시리즈는 <아이언 마스크> 편.

DK ENT, MODEL TV | 준호의 뮤지컬 life! : 빅스 켄 커피차와 함께하는 <아이언 마스크> 대기실 풍경


크리에이터 이준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기실 풍경을 보여드릴게요. 제가 현재 참여하고 있는 공연은 저번 방송에서도 말씀드린 <아이언 마스크>입니다. 1988년 영화로도 유명한 작품이죠!

저희 동료 배우들은 대기실에서 뭘 하고 있을까요? 무대 뒤 현장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지고 있을까요? 오늘은 저희 작품에 출연하는 빅스 켄 씨의 커피차도 와줘서 현장 분위기를 데워주고 있는데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삼총사>의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가 <삼총사> 이후를 다룬 소설 <브라즐론 자작:10년 후>의 일부분을 각색한 내용인데요. 뮤지컬이 영화와 다른 점은 아무래도 음악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틈틈이 동료 배우들의 인터뷰와 공연 속 음악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다음 방송 날짜와 시간은 제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해드릴게요, 그럼 또 봐요!

※ <DK ENT, MODEL TV : 준호의 뮤지컬 life!>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