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매트리스앤퍼니처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체험과 할인 동시에 가능해
지난 2016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의 통계에 의하면 한국인의 평균 수면시간은 7시간 41분으로 OECD평균 수면 시간에 비해 약 41분 부족하다는 통계가 발표됐다.

이에 적은 시간이라도 제대로 숙면을 취해 피로를 풀기를 원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다소 비싸더라도 이미 품질을 인정받은 수입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했다.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와 같은 대표 명품 매트리스를 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다면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트리스 장만이 가능하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고객감동혁신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고급 가구류를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하남 본점 매장은 270평 규모로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가죽소파, 세라믹 및 원목 식탁 등 다양한 고급 가구가 전시된 쇼룸 매장으로 체험 해보는 재미까지 갖췄다.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의 경우 비싼 가격만큼 신중한 구매가 필요한데, 하남, 천안아산 매장을 직접 방문해 체험 해본 뒤 구입한다면 매트리스 구입 실패를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의 자세한 매장 위치와 할인 이벤트 관련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