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2’ 한해, 시선강탈 신상 아이섀도에 반한 사연 공개


한해가 뷰티템에 욕심을 보였다.

지난 18일 저녁 8시 30분 JTBC4에서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 5화가 방송됐다.

이날 MC 한해는 이미지 변신을 돕는 뷰티템들을 써보며 제품 순위를 매겼다. 쉐이딩 스틱, 컬러마스카라, 플럼퍼, 아이브로우 키트, 아이섀도 팔레트가 소개될 때마다 직접 얼굴에 사용해 적극적인 모습도 보였다.

강렬한 발색을 자랑하는 컬러마스카라가 등장하자 한해는 신기한 듯 MC들을 바라봤다. 효연은 한해에게 “한해 씨가 시도해서 유행을 이끌어요”라며 초록색 마스카라를 추천하는 가하면, 마스카라를 접한 한해는 “완벽한 변신이 됐다”며 해탈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한해는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신상 아이섀도의 고급스러운 컬러에 시선을 빼앗겼다. “내 손가락이 인정한 벨벳 텍스처의 부드러움이 있다. 섞으면 섞을수록 새로운 컬러 활용이 가능하다”고 박나래가 아이섀도를 극찬하자, 한해는 아이섀도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뽑은 뷰티템 추천 순위 1위로 뽑기도 했다.

이어 러블리즈 미주가 1위 상품으로 신상 아이섀도 팔레트를 받자 한해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이거 그거잖아. 제일 비싼 거”라며 미주의 우승을 부러워하는 등 뷰티템에 조금씩 관심을 보여 ‘마매뷰2’에서 활약할 모습을 예고했다.

뷰티 공감 토크쇼 ‘마매뷰2’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네이버 V LIVE를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