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스트레이 키즈, 신곡 `아이 엠 유` 뮤직비디오 티저 첫 공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을 사흘 앞두고 신곡 `아이 엠 유(I am YOU)`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2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의 타이틀곡 `아이 엠 유`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MV 티저는 전작인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의 연장선상에서 새로운 공간을 맞이한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출발선에 선 스트레이 키즈는 혼란을 지나 또 다른 세계로 나아가고, 자유와 해방감을 만끽하는 듯한 모습으로 신곡 `아이 엠 유`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또 `아이 엠 유` 인트로 사운드를 일부 공개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힙합 장르로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가진 `너`, 나와 함께 꿈을 이뤄가는 `너`, 나에게 의지가 되는 `너` 등 `너`와 함께 라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와 청춘 감성을 담았다.

특히 이번 `아이 엠 유` 역시 데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의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를 만든 그룹 내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 아이돌`로서 재능을 뽐냈다.

올해 3월에 데뷔한 신인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체성 찾기의 방황을 담은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과 이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한 노력을 담은 미니 2집에 이어 이번 미니 3집까지 `성장`이라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적 전개를 감상할 수 있다.

미니 3집 `아이 엠 유`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이들은 올해 1월 발표한 프리 데뷔 앨범 `Mixtape`, 3월 미니 1집, 8월 미니 2집 `아이 엠 후`에 이어 이번 미니 3집 역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 하루 전인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의 베일을 벗긴다. 데뷔 쇼케이스 `UNVEIL [Op.01 : I am NOT]`과 미니 2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2 : I am WHO]` 그리고 이번 컴백 쇼케이스까지, 자작곡 신곡들과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며 공연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가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으로서 비상을 알린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3집 앨범 `아이 엠 유`의 수록곡과 동명 타이틀곡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